안녕하십니까? 직구케이알 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인 유행으로 미국내서도 계속해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미국 전체적으로 미국내 온라인 주문건이
기존대비 30%가 늘었다고 합니다. 허나 배송 직원은 코로나 때문에 아주 부족하고 배송 비율은 30%가 늘었기 때문에 배송 사고율이 아주 획기적으로 늘었습니다.
특히 usps 오배송률이 아주 높습니다. Usps는 배송 확인등 서명을 받지 않고 임시직원들이 배송을 하기 때문에 배송사고가 아주 많습니다. 오늘도 저희 창고에는 저희
물건이 아닌 엉뚱한 주소의 엉뚱한 수령인으로 들어온 배송건이 10건이나 도착 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잘못 배송된건이 저희에게 들어온다면 저희에게 들어올 건들이
엉뚱한 곳으로 배송되는게 아주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배송건이 들어오면 저희는 usps에게 다음날 돌려주는데 저희 물건을 잘못받은 수령인이 usps에 물건을
반납하지 않으면 찾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또한 돌려주더라도 1~2주있다가 저희에게 가져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글로벌 셀러분들의 배송 체크 요청건중 창고에서 나오고 있지 않은건이 10건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도 usps에 계속해서 상품을 가져다 달라고 요청
하고 있지만 usps 에서도 자발적으로 오배송건 반송 해 주는 것 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이점 고객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대한 상품이 도착하는대로 찾아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오래 걸려서 취소되거나 한다면 꼭 재입고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분도착건은 도착 안한 것을
제외하고 보내달라고 요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