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직구케이알 입니다.
저희 직구케이알이 10월 부터 주 4회 배송을 진행 하게 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기존 주 3회(월 수 금) 출고에서 주 4회(월 화 수 금) 으로 진행이 되오며 화물기가
결항 되지 않는한 주 4회는 계속 진행 가능 합니다.
또한 저희 직구케이알이 한국내 통관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기존의 업체보다
더욱 빠른 진행과 정확한 피드백을 하는 업체로 변경 되었으며 향후 업무
조율이 완벽하게 된다면 기존보다 더욱 빠른 통관및 국내 배송이 예상 됩니다.
달라진 사항이 있다면 국내 관세사가 변경 되었습니다. 관세사에 직접 연락
하시는것 보다 저희 직구케이알에 먼저 연락 하시어 통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연말 물량이 늘어 나는 시즌을 대비하여 고객사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
1. 개인 통관 부호 오류 : 기존 개인 통관 부호 오류시 관세사가 연락을 하였지만
현 관세사는 고객에게 연락이 불가 합니다. 이에 저희가 메일로 안내 드리는
통관부호 오류건에 대해서 반드시 답신으로 안내를 부탁 드립니다.
2. 수령인 이름 관련 : 오픈마켓에서 외국인이나 일반 고객들이 이름란에
ID나 정확하지 않은 이름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목록 통관이
불가하여 150불 이상 되는 건에 대해서 관부가세가 발생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방지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령인 이름에 정확한 이름을 넣으신후
매칭 부탁 드립니다.
3. 우편번호 체계 관련 : 관세청은 우편번호가 5자리가 아닌 건에 대해서 통관자체가
불가 하기 때문에 부득이 6자리로 우편 번호를 넣어 주시는 건에 대해서는 마지막
숫자를 삭제 하고 보냈지만 이는 편법으로 다른 곳에 배송이 갔다가 돌아오는등
문제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이에 5자리로 변환 하여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
4. 상품가 신고에 관하여 : 관세청에서 현재 입항되고 있는 건에 대해서 가격자료
요청이 아주 많아 졌습니다. 이에 상품 구매가와 직구케이알 상품가(신고가)가
다르면 과태료나 관부가세 발생등 목록 취하건이 많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시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부탁 드립니다.
이상 유의 사항 안내 드렸습니다. 향후 지금보다 더욱 좋은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