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6일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제 84조의 2 개정으로 인해 인증된 발신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 번호는 최초 등록 시 1회만 인증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으며, 2015년 10월 16일 이후로는 인증되지 않은 번호로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실 수 없으므로 사전에
인증 절차를 진행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발신 번호 등록 관련 상세 설명은 아래와 같으며
시행일 이전에 발신 번호 등록을 진행하시려면
10월 08일까지 admin@jikgu.kr 으로
통신사 가입 증명서, 사업자등로증, 회원 ID를 메일로 발송해 주세요.
※ 통신사 가입증명서 발급방법
: 통신이용증명원은
가입자의 통신사명, 가입자의 성명/주소/생년월일, 가입자 통신서비스 종류
(유선, 무선, 인터넷 전화 등) 및
전화번호를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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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 :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080-011-6000(무료)
- 올레KT 고객센터 번호 : 국번없이
100
-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모바일관련] 114 / [기업관련]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