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직구케이알 입니다.
저희 직구케이알은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슈화 되는 것은 고질적인 재고 문제와 출고등록 미비 등으로 효율적인인력 배치와 운용이 부족한 상태에서 정상 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에 저희 직구케이알은 같은 조건에서도 상품 등록과 출고 요청을 하시는 고객사와 상품 등록을 늦게 하시거나 출고 등록을 상품이 도착 하고 난 뒤에 하시는 고객사와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하여 하기와 같은 상품 미등록 및 출고 지연에 대한 서비스 비용 추가를 안내 드립니다.
1. 상품 등록을 상품이 도착 한 뒤에 하신 경우
2. 상품 등록은 되어 있으나 출고 요청을 입고 잡아 드린 후(배송
대행 등록시 선출고 선택 버튼이 아닌 상품 선택 버튼으로 선택) 출고 하실 경우
1번의 경우,
-상품이 도착 하고 난 뒤에 상품을 등록하실 경우에 추후 출고 시 $1/건(운송장 번호 기준) 의 수수료를 부과 할 예정입니다.
트랙킹 번호를 판매처에서 주지 않을 경우에는, 몰주문번호(order ID, order numbers)로도 확인 가능하오니
적어도 둘 중 하나를 입력하시면
미분류로 분류될 가능성이 적게됩니다.
하지만, 판매처에 따라서는 상품에 인보이스(몰주문번호)를 동봉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미 분류건에 대한 비용부과는 융통성있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2번의 경우,
-상품 등록은 되어 있으나 출고 요청을 하지 않으시고 상품 등록한 상태에서 현지에서 입고 잡아 드린 후(배송 대행 등록시 선출고 선택 버튼이 아닌 상품 선택 버튼으로 선택) 출고 하실 경우에 $1/건(운송장 번호 기준) 의 수수료를 부과 할 예정입니다.
모든 배대지가 재고를 보관 하는 부분에 대해서 비용을 청구 하고 있습니다. 저희 직구 케이알은 지금까지 고객사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최대한 재고를 비용 없이 보관해 드리고 있었지만 이는 관리에 많은 비용이 들어 갑니다. 이에 재고 보유를 최대한 지양해 주시기 바라며 재고의 출고 시 $1/건(운송장 번호 기준)의 출고 비용을 청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현재 보관되어 있는 재고의 출고에
대해서는 부과하지 않으며, 또한 합배송을 위해 일시적으로
보관 후 출고하는 것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의 시행은 2015년 4월 13일 월요일부터 적용이 될 예정이오니 고객사 여러분께서는 이점 참조 하시어 수수료가 부가 되지 않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4월 13일 이전에 입고 된 상품에 대해서는 재고 출고시 수수료 없음)
*단, 재고의 반송일 경우에는 추가 수수료 없이 $3만
청구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