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직구 케이알 입니다.
항공 배송 된후 한국 인천 공항에 입항된 후 개인통관 부호나 주민번호 오류로 상품이 인천
창고에 오랫동안 방치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 합니다.
지금까지 창고료를 청구 드리지 않았지만 인천 공항내의 창고료 부분은 발생 하기 때문에
이점 안내를 드립니다.
인천 공항내 창고료가 발생 하는 건 (예시)
1. 개인통관 부호나 주민번호 오류인 경우
2. 관부가세 납부 지연
3. 가격 자료나 요건 대상 자료 첨부 요청건
4. 검역이나 상품 자료 요청건에 의한 통관 지연
상품이 입항되고 도착 통지가 된 후 5일 이상 지연이 되면 창고료가 발생 하게 됩니다.
창고료는 상품의 무게와 부피등에 따라 차등 부가 되기 때문에 정확한 창고료에 대한
안내를 어렵습니다만 날짜에 비례하여 부가 되며 최대 2만원까지 발생 할수 있습니다.
창고료는 실비 청구 드립니다.
이에 저희가 입항 된날 메일로 안내 드린 개인통관부호나 주민 번호 오류건에 대해서는
꼭 2일이내 빠른 안내 주셔야 하며 만약 고객과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 수령인 변경을 하여
통관을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수령인 변경을 위해서는 사유서가 필요 합니다.
부득이 통관이 불가 하거나 하여 해당 상품을 포기 하시는 경우에는 꼭 안내를 주셔서 폐기
요청이나 반송(기본 10만원 정도 발생)을 요청 하셔야 합니다.
상기 내용 꼭 확인 하셔서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